'2019년 1월 선수단이간다.' 부산 원클럽 후기
2019.01.17 *** 조회 842


 

 안녕하세요.

 

'2019년 1월 선수단이 간다'에 선정된 부산 원클럽 입니다.

지난 1월 15일 부산에서는 KGC인삼공사 배드민턴 선수단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했어요.

저는 지난 12월 부산2030배드민턴UTD를 통해 선수단이 간다 이벤트를 한번 경험했었는데요.

너무 좋아서 이번엔 클럽분들과 함께하고자 지원했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저희 클럽에서는 (사진순서)

임방언 감독님, 강명원 코치님, 김예지 선수, 고혜련 선수, 목혜민 선수, 이다솜 선수, 박세은 선수 김도현 트레이너께서 귀한걸음 해주셨어요.

아직 인사 전이라 다소 어색하게 사진에 나와있지만 시범경기부터 얼마나 재미졌는지 몰라요. 짱잼 완잼 꿀잼ㅋㅋㅋ

아차 올해부터 고혜련 선수가 KGC인삼공사에 합류하게 되었다네요. 조만간 시범경기 영상도 올라올텐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난아니에요.

그리고 박근혜 선수는 부상으로 함께 못했고(팬 입니다. ㅠㅠ 못오셨데서 울었습니다.) 이세연 선수는 국대 일정으로 함께 못했네요.

 


 

김도현 트레이너님께서 운동전 워밍업 알려주시는 사진이구요. 인원이 조금 많아보이지만 혹여나 사고가 발생할까봐 참가인원을 많이 줄였어요.

함께 하지 못한 분들께는 미안함이 있어요. 너무 재미났거든요. 혹여나 또 기회가 된다면 더 큰 체육관에서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어 곧장 시범경기를 보는데 와~ 재미가 재미가... 오졌다리 어졌다리~

아시겠지만 클럽맴버에 비해 구독수가ㅋㅋㅋㅋ 아마 지금도 오지게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겠죠?

클럽밴드에 올라왔지만 조만간 너튜브에 고화질로 올라오면 저 재미나게 볼 수 있을꺼 같아요.

 

 


선수들과 1:1 게임을 하고나서 사진을 찍은건데... 저희 윤여규 회장님, 이다솜 선수, 고혜련 선수, 조원용 고문님께서 사진에 임하셨습니다.

웃긴건 저 두분이 사진을 정말 안찍는 분들인데... 사진을 찍으셨네요.

그 흔한 밴드,카톡 프사도 안올리시는 분들이 사진을 찍으셔서 결과물 보고 다소 당황했...

 

 


강명원 코치님께 1:1 레슨받으시는 홍성필 회원님 부산에서도 빠따 쎄기로 유명한 분인데 저렇게 공손한 손으로 임하실꺼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선수들과 1:1에서 땅콩쨈 마냥 고소하게 발려서 자책을 하시던 분입니다. 영상이 있긴한데 올리면 당분간 뭐 등지겠죠. ㅋㅋㅋㅋ

 



김도현 트레이너님께도 많은 회원분들이 찾아가 상담을 했어요.

무릎과 허리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박충재 회원님과 병원 의사를 만나야 하지만 트레이너님의 처방을 위해 깊스를 하고 상담을 받던 김혜리양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ㅋㅋㅋ 혜리야... 넌 병원을 가야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선수들 사인을 받는 시간과 이번에는 KGC인삼공사에서 2019년 새해 달력과 배드민턴코리아 매거진까지 배포를 해주셨어요.

완전 따봉!! 두번 따봉!! 선수들이 달고있는 이름표를 뒤에 환하게 웃고 있는 언니야가 선물을 했어요.

그래서 박근혜선수 (팬입니다. ㅋㅋ) 티를 받아가셨지요. 돈주고 사고 싶었는데... 지갑이 없었습니다. ㅠㅠ ㅋㅋㅋ

완전 아쉽...

 

가까운 시일 선수들과 함께 한 영상 올려보도록 할께요.

 

아... 사실 당일 일찍가서 행사준비하시는 거 구경도하고 좀 도와드리려 했는데...

당일 임신한 와이프가 갑자기 몸이 안좋아서 같이 병원을 헤메다 행사에 조금 늦게 참석을 했네요.

다행이 좀 호전되서 행사 다녀오라고 밀어내서 가긴 갔는데...

 

여보... 난 여보 걱정에 정말... 하... 어떻게 행사가 지나갔는지 아무것도 기억이 나질않아...

정말이야...

 

 

 

 

 

 

 

 

 

 

 

 

얼마나 꿈같던 시간이였던지 아쉬움만 남아요.

또 기회가 되어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모두 건강하고 올 한해 좋은 성적 거두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전 아무것도 기억나질 않아서 이번 이벤트는 반칙 한번 더 해주시면 안되나요?ㅋ

댓글 입력 영역
0/200
  • 김민* 2019-01-28
    우아~ 엄청 재밌게 진행하신거 같아요ㅎㅎ
    새해 달력도 받으시고~^^ 담에도 부산에 와주세요~ㅎㅎ
  • 관리* 2019-01-28
    부산에 또 놀러갈 수 있게 저희 랠리25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민정님 :-)
  • 김현* 2019-01-24
    후기를 보니 다시 그현장이 떠오르는듯 설레입니다. 좋은경험이었어요.
  • 김재* 2019-01-23
    엄청난 인파네요~~
  • 박성* 2019-01-22
    잘 봤습니다, 부럽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