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선수단이 간다' 꼬~ 옥~~ 간절히 신청 합니다.
2018.10.04 유수정 조회 377

안녕하세요?

사랑의 미로!배드민턴클럽 입니다.

우리 미로배드민턴클럽은 민턴을 사랑하는 6명의 회원으로 201611월 창단 하였습니다. 6명을 따지자면 부부2쌍 총각 2명 이렇게 구성 되었지요~~

그렇게 시작하여 회원모집을 구두로 하여 201612월 정식클럽을 만들었습니다.

정식클럽이라 해도 민턴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분들은 아니고 낮에는 직장에서 사업장에서 또는 밭에서 또는 축사에서 여러 다양한 직업군들이 모인 단체 입니다.

생전 처음 민턴채를 잡아 보시는 분도 계시고 고등학교 학창시절 체육 실기 평가로 민턴 하이클리어 자세를 배웠던 분 문구점에서 파는 만원짜리 채를 구입하여 시작 하신분도 계십니다.

작년 12월 1주년 기념 행사로 자체 대회도 개최 하였구요 현수막도 제작하여 단체 사진도 촬영 했답니다. 올해는 배드민턴연합회에 가입도 하였구요 ~ 회원수도 늘어서 어른 회원이 28명 아이들 까지 합하면 48명 정도 됩니다.​ 가족단위로 이루어져 매우 단란하고 서로 배려 하며 즐겁게 민턴을 즐기고 있습니다. 때론 남녀 혼합복식조로 민턴하다가 콕에 한대 얻어 맞기도 하여 안젤리나졸리 입술이 되기도 하고 이마에 500원짜리 동전 만하게 도장을 꾹~~ 찍히기도 합니다.

뭐니뭐니해도 우리 회원님들의 민턴에 대한 열정은 국대급 입니다.

이런거 보셨나요? 우리 미로민턴클럽의 자랑이기도 한 특허 콕분사기(수동입니다.^^)~~ 손으로 하나씩 뽑아서 보낼수 있는 건데요 우리 민턴남자회원님이 만드셨습니다. 회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남자 회원 두분이서 완성하신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하나로 만들었다가 콕 조달이 늦어서 쌍으로 만들었습니다 *^^* 

이렇게 열정이 넘치는 인재들로 구성 되어진 사랑의 미로!배드민턴클럽 매력적이지 않나요?

 

미로라는 이름 만큼 우리 클럽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 하실 거에요~~^^

꼭~~~~ 꼭~~~ 오셔서 우리 회원님들을 한번 만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클럽의 간절함이 꼭 전달 되어 지길 바라옵니다.

KGC인삼공사 화이팅!

 

클 럽 위 치 : 강원도 삼척시 미로면 미로중학교체육관

예 상 인 원 : 30명 이상

사 용 코 트 : 4코트

      : 연중무휴~~

      유수정 010 2791 9785

 

 

 

 

댓글 입력 영역
0/200
  • 금* 2018-10-18
    꼭~꼭~오시길바랍니다~
    우리클럽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