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25, 대전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 개최
2018.07.31 관리자 조회 6425


 

 

대전 소재 우수 배드민턴 스포츠클럽 중학교 대상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 재능 기부 활동 펼쳐


[랠리25] 배드민턴 포털 사이트랠리25에서 대전 지역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를 개최했다이번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이 대전 소재 우수 배드민턴 스포츠클럽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배드민턴으로 재능기부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7 30대전 유성구 반석고등학교에서 지족중학교 및 반석고등학교 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참가 학생들을 그룹으로 나눠 KGC인삼공사 다섯 명(김예지목혜민박근혜이다솜박세은)의 선수가 각각의 그룹을 지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아카데미는 선수단의 시범 경기 관람으로 시작해 기초 트레이닝 및 실전 전술까지 선수단이 다양한 방법으로 지도하며 학생들에게 배드민턴의 진정한 재미를 알렸다.






랠리25 KGC인삼공사에서 생활 체육 활성화 및 배드민턴 저변 확대를 목표로 개발한 배드민턴 포털 사이트다.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는 배드민턴을 통한 건전하고 건강한 지도 교육 및 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과 함께 하는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는 학생들이 더욱 다양한 배드민턴 문화 체험과 실전 레슨을 통해 배드민턴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여건을 조성했다.






지족중학교 이재일 체육 교사는 "학생들이 학교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배드민턴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다교장선생님과 학부모님들도 이번 행사에 모두 적극적으로 찬성했다엘리트 선수들에게 직접 배우며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좋다"라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랠리25 청소년 배드민턴 아카데미'는 기성중(7 31), 만년중(8 1), 신탄진중(8 2)을 대상으로 계속될 예정이다.




 

댓글 입력 영역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