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배드민턴 슈즈의 새로운 기준, YONEX SHB-01YLTD
2017.09.26 배드민턴코리아 조회 2252

 

 

 

 

 

배드민턴 슈즈의 새로운 기준 YONEX SHB-01YLTD 2013년 출시돼 큰 관심을 모은 요넥스의 배드민턴화 SHB-01YLTD의 인기가 여전하다. SHB-01YLTD은 출시당시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면서 배드민턴 슈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SHB-01YLTD의 컬러나 디자인 그리고 기능을 각종 배드민턴화가 출시되면서 SHB-01YLTD는 배드민턴 슈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SHB-01YLTD는 진화를 멈추지 않고 꾸준히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동호인들의 인기를 여전히 끌고 있다.

 

그동안 출시된 SHB-01YLTD 5종류이다. 기능성 요넥스 라운드 솔은 빠르고 부드러운 발놀림이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부드러운 동작이 가능하면서 동시에 에너지의 전환을 극대화한다. 또한 빠르고 안정된 보행을 위한 헥사그립 패턴은 3% 증가된 접지력과 기존 밑창 소재에 비해 20% 가벼운 편안함을 제공한다. 3중 파워쿠션의 견고한 상하단 구조는 기존 파워쿠션보다 30% 더 충격을 흡수하여 반발력을 5% 더 향상시켜 다음 동작을 돕기 위한 에너지로 전환한다. 가운데의 연질 구조는 충격을 받은 뒤 빠르게 원래 상태로 회복되며 충격 에너지를 가볍고 빠른 풋워크를 위한 파워로 전환한다.

 

더블 러셀 메시는 매우 가볍고 견고한 최고 품질의 메시 구조이다. 일반 메시 섬유보다 8배나 강력한 공기 순환 기능으로 신발 속 습기를 배출한다. 레터럴 클러로 코트에 강하게 착지했을 때 파워의 감소를 막고 신발의 측면을 견고하게 하여 안정성을 향상 시킨다. 비주얼적으로 향상된 갑피 디자인 기술력은 부드러운 풋워크를 오래 유지 시켜준다. 신발 앞면 외곽에 위치한 래터럴 쉘 구조는 발바닥 모서리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는 파워 손실을 감소시키고 민첩성을 제공하며 물 흐르듯 부드러우면서 공격적인 풋워크를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요넥스 R&D 팀은 배드민턴 슈즈를 신었을 때 발의 모양과 착화감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콰트로 핏 시스템을 개발하며 4개의 포인트(발가락, 아치, 발 중간, 뒤꿈치)를 개선하여 정확하고 빠른 풋워크를 제공한다.

 

소재 갑피 : P.U. Leather + Double Russel Mesh + Dura Skin 중창 : Tough Brid Light + Power Cushion + T.P.U. + Power Graphite Sheet 밑창 : Rubber 색상 : Lime Green, Purple, Red, Flash Yellow, Dark Pink 특징 : 콰트로 핏의 안정감과 내구성에 강렬한 컬러가 조합된 상품 가격 : 159,000원  

댓글 입력 영역
0/200
댓글이 없습니다.